[블로그 전문] 진인 조은산, 김어준 욕설 논란 풍자 “개놈 XX들 열받네”
본문 바로가기

사회 문화 정치

[블로그 전문] 진인 조은산, 김어준 욕설 논란 풍자 “개놈 XX들 열받네”

728x90

문재인 정부를 향한 날 선 비판 글로 주목받은 시사 비평 블로거 ‘진인 조은산’이 새로운 글을 블로그에 공개했다.

‘진인 조은산’은 26일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 ‘진인 조은산의 기록’에 ‘개놈 XX들 열받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최근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를 법정 구속한 대법원 결정에 불편한 마음을 드러낸 방송인 김어준 씨의 욕설 논란을 풍자한 것이다.

 

 

아래는 ‘개놈 XX들 열받네’ 전문.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가 이른바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으로 포털사이트 기사 6만8000여 개에 달린 68만여 개 댓글을 대상으로 4133만여 개의 ‘공감·비공감’ 클릭 수를 조작해 여론을 호도한 혐의를 들어 대법원으로부터 징역 2년을 선고받았다고 한다.

작년 여름, '시무 7조'가 실검을 장악하며 쏟아낸 기사가 260여 개에 달했다는데(빅터 뉴스 2020년 9월 1일 자 기사 참조) 이건 뭐 '시무 7조'가 2백6십 번 쓰인 것과 같은 꼴이잖은가.

개놈 XX들 열받네. 그거 하나 쓰는데 보름이나 걸렸거늘. 이럴 줄 알았으면 나도 개고생 하지 말고 매크로나 돌릴 걸 그랬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