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하트시그널3’ 박지현 스포 목격담, 알고보니 진짜였다? “역삼동 까페…”
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하트시그널3’ 박지현 스포 목격담, 알고보니 진짜였다? “역삼동 까페…”

728x90


인기리에 방송 중인 채널A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하시3, 하트시그널3) 남성, 여성 출연자들을 향한 목격담, 스포일러(스포) 등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다.


이와 함께 여자 출연자 중 최고 인기녀로 꼽히는 박지현(24)과 관련한 목격담이 등장해 이목이 쏠리기 시작했다.


최근 포털사이트 네이버 ‘하트시그널3’ 공식 페이지 채팅창에는 박지현을 봤다는 어느 누리꾼의 '목격글'이 올라왔다.





“박지현님 며칠 전에 역삼동 카페에서 혼자 공부하시는 모습 봤어요. 마스크를 계속 안 내리고 계셔서 처음엔 긴가민가했는데 커미 먹을 때 잠깐 마스크 내리신 거 보고 알아봤어요.”

“신기해서 계속 쳐다봤는데 의식 되셨는지 집중을 잘 못 하고 계신 거 같아서 제가 죄송했어요. 팬이라서 계속 흘깃거린 거예요. 실물 너무 예쁘시고 차분해 보였어요. 인사라도 하고 싶었는데.”





해당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다. 알고 보니 사실일 가능성이 커졌기 때문이다.


박지현은 인스타그램(인스타) 스토리 기능을 통해 카페에서 공부하는 사진을 찍어 올렸다. 사진 속 박지현은 홀로 카페에서 노트북을 켜고 아이스 커피와 조각 케익을 주문했다. 그러면서 “더울 땐 까공(까페에서 공부)”이라는 글을 남겼다.



해당 사진 속 장소가 누리꾼이 언급한 역삼동 까페인지는 알 수 없으나, 정황상 사실로 굳어지는 분위기다.


현재 박지현은 김강열(26), 천인우(31)와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다. 천안나(26), 이가흔(24)이 엮여 또 다른 삼각관계가 펼쳐질 전망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