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하트시그널3’ 1달전 정확히 적중한 스포 ‘충격’… “김강열 천안나 최커”
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하트시그널3’ 1달전 정확히 적중한 스포 ‘충격’… “김강열 천안나 최커”

728x90


채널A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하시3, 하트시그널3)가 매회 화제를 모으는 만큼 남자, 여자 출연자들의 목격담, 스포(스포일러) 또한 온라인에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이 가운데 무려 한 달 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묻혔던 스포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현재 상황을 정확히 꿰뚫는 내용을 담았기 때문이다.


국내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하트시그널3 갤러리’에 5월 14일 올라온 ‘ㅅㅍ(스포)’라는 제목의 게시물은 충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게시 당시엔 터무니없는 소설로 치부됐으나, 한 달 뒤 글 내용과 똑같은 일이 벌어지면서 커뮤니티 이용자들의 ‘성지 순례’가 이어지고 있다. 글 내용은 아래와 같다.




“여자 메기님은 시그널하우스에서 의동님, 강열님과 엮이고, 결국 강열님과 최종 커플이 됩니다.” ①


“인우는 여자 메기님과 데이트 한 번 하고요 최종은 가흔님이랑 됩니다.” ②


“한결님과 민재님도 서로 시그널 주고받지만 최종 커플은 안 됩니다.” ③


“지현님도 인우랑 강열님이랑 엮이지만 최종 커플은 안 됩니다.” ④







우선 여자 메기 천안나(26)는 시그널하우스에 오자마자 정의동(28)과 두 차례 데이트를 한 뒤 남자 메기인 김강열(26)에게 영화 데이트권을 주고 12회에선 저녁 식사까지 함께한다. 아울러 12회, 13회 연속으로 최종 문자를 김강열에게 보낸다.


①번 스포에서 김강열과 천안나가 최종 커플(최커, 현커)이 된다는 사실은 마지막회까진 알 수 없는 내용이라 논외로 치면, 천안나가 정의동ㆍ김강열과 엮이는 사실은 일치한다.


②번 스포에서 천인우가 여자 메기(천안나)와 데이트를 한 번 한다는 것은 사실이다. 둘은 13회에서 제주도 데이트를 즐겼다. 다만 이가흔(24)과 최종 커플이 된다는 것 또한 마지막회에서 알 수 있는 내용이므로 제외한다.


우선 ①번, ②번까진 적중하는 내용이 많기에 해당 게시글의 신빙성이 높아진다. 아울러 이 글이 한 달 전 쓰였다는 것을 고려하면 스포가 사실이 될 가능성도 크다.








③번에서 언급한 임한결(31), 서민재(27) 두 사람의 최종 커플 성사 여부 역시 현재로선 알 수 없다.


또 ④번에서 박지현(24)이 천인우, 김강열과 엮인다는 것은 이미 지난달부터 에피소드로 공개된 내용이므로 스포가 맞았다고 볼 수 없다. 박지현이 두 남자 출연자와 최종으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도 현재는 알 수 없는 내용이다.


여기까지 정황으로 보면 해당 스포 중 반은 적중했고, 반은 아직 모른다(틀린 게 아니다!). 15부작인지 아니면 16부작인지 알 수 없는 하트시그널3 마지막회 방송이 끝나면 이 스포의 진위가 밝혀진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