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UFC 정찬성 “오르테가? 사람 대 사람으론 안 좋지만 선수로선…”
본문 바로가기

UFC 소식

[동영상] UFC 정찬성 “오르테가? 사람 대 사람으론 안 좋지만 선수로선…”

728x90


UFC 페더급 랭킹 4위 ‘코리안 좀비’ 정찬성(33)이 자신과 곧 맞대결하는 랭킹 2위 브라이언 오르테가(29)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정찬성은 15일(한국 시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야스섬에서 열린 UFC Fight Night 180(UFC on ESPN+ 38)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해 외신 취재진과 마주했다.


한 기자가 오르테가와 현재 사이를 묻자 정찬성은 “사람 대 사람으로선 좋지 않지만 선수로선 아직도 존경한다”고 답했다.


이어 “경기를 보면서 멋있다고 생각한 적도 많았다. 오르테가의 경기력만큼은 진짜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정찬성은 18일 이곳에서 오르테가와 운명의 일전을 벌인다.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타이틀 도전권을 눈앞에 둔다.


지난해 12월 UFC 부산 이후 10개월 만에 나서는 복귀전이다. 외신 기자가 실전 감각 저하를 우려하자 정찬성은 “10개월밖에 안 돼서 늘어졌다고 생각 안 한다”며 “오르테가는 2년 만에 나온다. 전혀 걱정 안 한다”고 담담한 표정으로 설명했다.


UFC Fight Night: 정찬성 vs 오르테가 경기는 한국 시간 18일 오전 10시 이후 열린다. 아랍에미리트 현지 시간으론 새벽 5시다. 경기 시간이 너무 일러 컨디션 조절이 필요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