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하트시그널3’ 김강열 스포 목격담 상대, 천안나 박지현 둘 다 아니다?
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하트시그널3’ 김강열 스포 목격담 상대, 천안나 박지현 둘 다 아니다?

728x90


채널A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하시3, 하트시그널3)에서 남자 메기로 중간에 투입돼 중요한 인물로 떠오른 김강열(26) 관련 스포일러(스포)와 목격담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김강열이 여자 메기 천안나(26) 또는 박지현(24)과 최종 커플이 됐다며 다양한 추측을 하고 있다.


워낙 관심이 높아 ‘천안나 김강열 스포 천인우’(천인우는 왜?)와 같은 연관 검색어도 등장했다.





김강열↔박지현↔천안나↔천인우 네 남녀 사이 사각관계 결말은 시청자들의 최대 궁금증이다.


하지만 누리꾼들의 관심만큼 실제 알려진 스포, 목격담은 없다. 천인우와 이가흔(24)으로 추정되는 커플이 이케아에 들러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 외엔 김강열, 박지현, 천안나, 천인우 이 네 사람에 대한 스포 또는 목격담 자료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 상황에서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됐다.




박지현, 천안나와 삼각관계를 형성할 것으로 추정되는 김강열이 시그널하우스 한 출연자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놀랍게도 사진 속 김강열과 함께 있는 사람은 박지현도, 천안나도 아니었다. 남자 출연자 천인우였다.


성격과 성향이 전혀 달라 맞지 않으리라고 분석되는 두 사람이 고깃집에서 함께 밥을 먹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한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강열이 박지현과 최종 커플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천인우와 만날 수 있는 게 아니냐고 주장한다. 사실은 당사자만이 알 뿐이다.


한편 김강열, 천인우 외에도 온라인에서 스포, 목격담으로 관심을 받는 남자 출연자는 임한결(31)이다. 서민재(27)와 러브라인을 형성 중인 임한결과 관련한 사진 역시 없다.







728x90